[영수한 연구소]의 교사가 되면 좋은 점이 있습니다.
[영수한 연구소]의 교사라는 것은 대한민국에서 인정받는 교사라는 보증수표입니다. 단, 몇 가지 과정을 거쳐야합니다. 우선 본사에서 주관하는 강사교육에 참여하여야합니다. 둘째, [영수한 연구소]와 제휴된 교육기관에서 개최하는 세미나에 참여하면 크라운이 늘어납니다. 크라운이란 강사 선생님이 참여한 세미나의 숫자만큼 주어지는 것입니다. 셋째, 공인 자격증이 크라운을 늘리는 방법입니다. 학부모님은 이 크라운을 보고 선생님을 평가할 것입니다.

특전 1. 학부모로부터 존경을 받습니다.
학부모님은 선생님이 어느 대학을 나왔는지, 무엇을 전공했는지, 나이가 얼마인지, 등보다 [영수한 연구소]의 교사로서 크라운이 몇 개인지가 더 궁금합니다. 왜냐하면 우리 기업은 학부모의 신뢰를 얻는 일을 지속적으로 할 것입니다. 그래서 선생님이 [영수한 연구소]에서 인정하는 강사라는 것만 보증이 되면 아이를 믿고 맡길 수 있는 그런 구조를 만들 것입니다.

특전 2. 학생을 소개 받습니다.
학부모에게 신뢰를 받는 기업이면 당연히 선생님께서 학생을 소개 받는 일이 쉬운 일이 될 것입니다. 하지만 학부모에게 신뢰를 받지 못하면 학생을 소개 받는 일이 어려운 일이 될 것입니다. 그래서 [영수한 연구소]에서는 누구나 다 선생님으로 소개해드리지는 못합니다. 엄격하게 엄선해서 지역에서 훌륭하게 교육자의 삶을 살아가시는 분에게만 학생을 소개해 드릴 것입니다. 크라운이 2개 이상인 선생님께만 소개해 드릴 수 있습니다. 조금 선생님께서 불편하시더라도 [영수한 연구소]에서 요구하는 서류를 모두 제출하시고 면접도 보시고 세미나에 도 적극적으로 참석하시기 바랍니다.

특전 3. 경영 컨설팅을 받습니다.
공부방이나 교습소, 학원 등을 운영하면서 가장 큰 문제는 아이들의 성적을 유지하는 일과 운영에 대한 일일 것입니다. 따라서 [영수한 연구소]에서는 지속적으로 교사 교육도 지원하겠지만, 운영에 대한 교육도 추진해 나갈 것입니다. 필요하면 외부 강사를 모시고 특강도 할 것입니다. 학생만 열심히 가르치면 된다고 순진하게 생각하시는 선생님은 안계시겠지요? 잘 가르치는 것은 기본이고 거기에 공부방이나 학원을 잘 운영하실 수 있는 온갖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.